공지사항
[eCampus] 원격수업 플랫폼 학내외 서비스 일시정지 안내(12/8)
- 등록일 : 2021-12-03
- 조회 : 3207
2021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시험대비 및 비대면 수업 운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하기 위해
아래와 같이 “원격수업 플랫폼(eCampus) 서비스 일시정지”를 실시합니다.
서비스 일시정지
작업일시 : 2021년 12월 8일(수) 오후 6시 ~ 오후 10시(4시간 소요)
※ 작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
작업내용
1) 원격수업 플랫폼 점검 및 서버보안 패치
2) 원격수업 플랫폼 솔루션 버그 수정 및 기능 개선 적용
3) 보안인증서(SSL) 교체 작업
4) 수업정보 데이타 및 강의콘텐츠 데이타 백업
서비스 일시정지 범위
1. 학습관리시스템(eCampus 홈페이지) 전체 서비스
2. 콘텐츠관리시스템(inno 홈페이지) 전체 서비스
3. e창의공동체시스템 전체 서비스
4. 아테나 스튜디오 및 셀프제작실의 콘텐츠 제작 서비스
5. 학내외 홈페이지에서 INNO 홈페이지의 링크영상이 등록된 동영상 서비스
기타사항
"원격수업 플랫폼 학내외 서비스 일시정지" 기간이 경과되었는데도 "홈페이지에 점검페이지"가 계속해서 표시된다면, 새로고침(키보드 F5)을 여러번 실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.
※ 동시간대 화상강의(ZOOM) 이용은 공식 홈페이지(https://zoom.us)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